밖에서의 조명 관리에 LoRa 표준 적용하기 소개

5분 읽기

야외 조명 관리에 관해서는 LoRa 기술의 복잡함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. LoRa(롱 레인지)은 무선 데이터 전송 혁신의 봉화로 자리합니다. 긴 시간 동안 낮은 전력의 인터넷 사물 관리 네트워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LoRa 기술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 배터리 작동 장치를 위해 엄청난 거리를 동안 에너지를 절약하면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. 이는 서비스 수명과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이상적인 선택이 됩니다.

Introduction to Applying LoRa Standard in Outdoor Lighting Management

로라 이해하기:
기술과 응용

IoT(인터넷 오브 것스) 기술에서 LoRa는 Long Range의 약자로 뛰어난 무선 데이터 전송 기술로 등장했습니다. Semtech Corporation에서 개발한 LoRa는 긴 시간 동안 낮은 전력의 IoT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. 그 가장 큰 장점은 매우 멀리까지 데이터를 전송하면서 매우 낮은 에너지 소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. 이 특성은 배터리 작동 장치가 긴 서비스 수명을 요구하는 경우에 특히 적합합니다.

LoRa and LoRaWAN: Bridging the Gap

LoRa와 LoRaWAN: 간극을 다리지어

LoRa는 비면제 주파수에서 작동하며 저속 데이터 전송 변조를 사용하여 범위를 확장하고 전력 소비를 최소화합니다. 종종 "LoRa" 및 "LoRaWAN"이라는 용어가 교체로 사용됩니다. 그러나 그들의 구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LoRa는 무선 데이터 전송의 물리 계층을 제공하며 LoRaWAN은 LoRa를 사용하여 포괄적인 IoT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상위 계층 프로토콜 및 네트워크 계층을 제공합니다. LoRa는 로컬 통신에 대한 독립적인 기술로 사용할 수 있지만 LoRaWAN은 장기적이고 전 세계적인 IoT 네트워크를 위한 필수 인프라를 제공합니다. LoRa의 장점과 한계 : 퍼즐을 해독하다.

로라 기술은 강력한 장점을 자랑합니다. 특히 저전력 소비가 특징입니다. 그러나 외부 조명 시스템에서는 램프가 지속적으로 전원이 공급되기 때문에 이 기능은 덜 중요해집니다. 또한 로라 네트워크는 많은 장치를 수용하는데 장점이 있지만, 라디오 스펙트럼 제약으로 인해 통신은 드물게 일어나야 합니다. 이 특성은 배터리 구동 수도꼭지 등과 잘 맞지만, 상시 통신 채널이 필요한 조명 제어 시스템에는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.

Direct Communication Challenges

배포 딜레마:
누가 첫 단계를 내딛는가?

라라 네트워크 배포의 정밀한 계획

라라 네트워크의 배포는 정밀한 계획이 필요합니다. 경우에 따라 초기 배포자가 네트워크 공급자가 아닐 경우 네트워크에 외부 장비를 통합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. 셀룰러 운용자는 닫힌 주파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라라는 완전히 개방된 주파수 범위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 역할에 더 적합합니다. 개방된 주파수 범위는 네트워크 운용을 방해할 위험이 있습니다.

직접 통신 어려움


라라 네트워크의 주요한 한계는 기지국을 거치지 않고 장치 간의 직접 통신을 지원하지 않는 것입니다. 이러한 Device-to-Device(D2D) 또는 직접 통신 모드의 미지원은 최소한의 지연이 필요한 동작 센서를 포함하는 시스템에 대한 도전을 일으킵니다. Sundrax, Telensa 및 Tvilight 등 주요 조명 제어 시스템 개발자는 외부 조명 관리를 위해 개발한 각각의 전송 표준을 통해 이 한계를 극복했습니다.

결론
야외 등록 시스템에서의 LoRa

결론적으로, LoRa 표준의 외부 조명 시스템에 대한 적용은 복잡한 결정입니다. 기존의 LoRa 네트워크가 있는 경우, 최소한의 요금, 간헐적인 통신 세션 및 공급자의 사용자 친화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. LoRa 기술은 뛰어난 기능을 제공하지만, 그 한계는 외부 조명 관리의 특정 요구 사항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.